자유게시판 보기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보기

제목

친구 살빼준 후기

작성자윤세진

작성일2018-04-23

조회수346

안녕하세요 작년말에 체형관리사 교육  받았던 윤세진이라고 합니다

전 뭐 다른분들처럼 취업이나 창업 생각하고 받은게 아니라 진짜 살 빼는 방법이 궁금해서 받았었는데 그 이유가 제 고등학교 동창 때문이었습니다;;

 

얘가 대학교 가고 나서부터 슬슬 살찌기 시작하더니 작년 여름엔 아예 100키로 찍었더군요;

 

그렇다고 걔가 다이어트를 안한것도 아닌데 항상 실패하고 다시 더 찌고 그걸 반복하길래 그럴거면 교육이라도 제대로 받고 좀 정확하게 살 빼라고 여길 알려줬었습니다

 

근데 지는 살쪘는데 그런데 가서 어떻게 교육을 받냐길래.. 제가 협회에 전화해서 뚱뚱해도 상관없냐고 했더니 그런분들도 많이들 교육 받는다고 하셔서 그렇다고 알려줘도 죽어도 싫다고 해서(그냥 지가 귀찮아서 그런듯;) 차라리 제가 배워서 알려주자 싶어서 제가 직접 교육을 들었었습니다

 

근데 이거 제가 알던 다이어트 방법들하고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전 무조건 음식 안먹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군요

 

그래서 교육 받고 시험 합격하고 자격증까지 따서 친구한테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알려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5개월째 된 오늘 몸무게 재봤더니 82키로네요

거의 20키로 넘게 뺀거라서 친구도 뿌듯해하고 고마워하고 제자신도 기분 좋았네요

 

그냥 이참에 저도 협회 덕분에 자격증도 경험도 지식도 있으니까 본격적으로 창업을 하든 해서 이길로 나가볼까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암튼 다른분들도 이런 경험 있으실까 싶기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제가 직접 해보니까 딱 느껴지네요

자격증 따기에도 좋고 실제로 살 빼기에도 이만한게 없어요

 

혹시라도 고민하고 계시면 그냥 교육 들으세요 이틀이면 되는데 뭐가 문제?

 

 

첨부파일 다운로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1. 인스턴트 식품에 함유된 트랜스지방이 뇌의 신경신호전달을 교란
  2. 그로 인한 부작용으로 인스턴트 식품을 반복적으로 섭취하는 증상 유발
  3.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섭취한 사람들은 자주 배고픔을 느끼며, 기억력이 점차 나빠짐
  4.  

    미국 오리건 보건과학대학 진 보우먼 박사발표(2012.1.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최윤하

| 2018-04-24

댓글수정삭제

진짜 뿌듯하시겠네요 와우!! 이 분야로 사업하셔도 되실 듯! 공지사항 보니까 무슨 창업 지원도 해준다던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17 친구 살빼준 후기 [댓글1]

윤세진

2018.04.23 347
316 강사활동의 기회를 준 대한다이어트협회에 감사드리.. [댓글9]

김수지

2018.04.19 957
315 마법의 5년 [댓글10]

이미옥

2018.04.18 1,181
314 뿌듯해요 :) [댓글10]

심미주

2018.04.16 1,005
313 친구들도 이젠 관심 많아요ㅎㅎ [댓글11]

이지혜

2018.04.16 1,397
312 안녕하세요 [댓글1]

하○○

2018.04.14 79
311 다이어트 하는 일반인이 더 필요한 교육 [댓글10]

강현주

2018.04.11 1,950
310 없어서는 안될 필수자격증입니다! [댓글12]

이효은

2018.04.11 2,196
309 최소 15분 천천히 ‘포만감 식사법’ 비만 탈출!! [댓글11]

강순애

2018.04.10 1,931
308 308기 화이팅^^ [댓글1]

김○○

2018.04.09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