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다이어트협회 윤명화팀장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한 두분씩 이제 강의를 많이 진행하게 되실텐데요...
오늘은 대한다이어트협회 강사분들께 강의시 주의사항에 대해 간단히 올리겠습니다.
현재 여러 지방에서 다프 과정이 진행되고 있고 또 앞으로 서울지역 정규과정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서울은 준비된 강의실에서 강의를 하기 때문에 별로 본인의 강의 외 준비해야 할 부분이 없지만
지방강의나 다른곳에 초빙강사로 강의를 하게될 때는 강의장 자체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 앞으로도 계속 강의를 다닐 강사라면
또 대한다이어트협회 전임강사라면 필요한 기본적인 준비에 대한 부분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노트북입니다.
지금까지 지방에 강의를 진행해 본 결과 강의실에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거의 많았습니다.
협회 임원분들이나 팀장들도 참석을 하지만 앞으로는 동시에 여러군데에서 강의가 진행되므로
그날 강의 할 강사가 준비를 도와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질 것입니다.
그러면 당일 해당 배정된 강사는 기본적으로 노트북을 미리 준비해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그날 그날 한분씩 노트북을 가지고 있어 대부분 준비가 되긴 했었지만 또 한사람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없는 경우 미리 본인의 강의가 예정된 날에 필요할지도 모를것에 대비해 두는것이 방법이겠습니다.
여유있게 노트북을 준비해간다면 연결이 잘 되지 않는 불상사에도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강의가 있는 당일 시작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서 출석 체크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 끝나고 다함께 마무리하고 돌아가는 여유도 보여주시면 더욱 협회의 발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간략하게 꼭 중요한 부분만 올렸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들은 모임이나 정모를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된 자에게만이 더 많은 기회가 돌아간다고 하지요?
천천히 조금씩 준비해두시고...
내년이 되면 바빠서 쉴틈이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두모두 힘내시고 우리 함께 했던 열정 잊지 않고 목표한 그날을 향해 모두 화이팅해요~~!!!!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