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기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보기

제목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작성자김경희

작성일2017-07-23

조회수6,358

안녕하세요~~~~~^^*

예전에 이대에서 다프 수료하고 전강까지 수료한 김경희라고 합니다! 오랫만이지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1. 인스턴트 식품에 함유된 트랜스지방이 뇌의 신경신호전달을 교란
  2. 그로 인한 부작용으로 인스턴트 식품을 반복적으로 섭취하는 증상 유발
  3.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섭취한 사람들은 자주 배고픔을 느끼며, 기억력이 점차 나빠짐
  4.  

    미국 오리건 보건과학대학 진 보우먼 박사발표(2012.1.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정혜민

| 2017-07-22

댓글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강사까지 수료하셨으면 김경희 강사님이시네요.
김강사님.잘부탁드립니다.ㅎㅎㅎ

김경희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어머나~ 안녕하세요,쌤^^
반가워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당~ㅋ!

제이슨

| 2017-07-22

댓글수정삭제

예전 이대에서 교육 수료하셨다고 하시면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보다 선배이신거 같으네요.
방갑습니다, 선배님!

김경희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음...제가 먼저일껄요?ㅎ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후배님!

관리자

| 2017-07-22

댓글수정삭제

네 안녕하세요 김경희 강사님!
정말 오랜만이네요~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한번 협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김경희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네네^^ 저는 잘 지냈답니다, 감사함니다^^; 그동안 개인적인 일이 있어 연락을 자주 못드렸어요;;;
조만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강민정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방갑습니당~~
앞으로 자주 자주 뵈어용~

김경희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올께용^^

한상우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앞으로 강사활동하는데 여러가지 좋은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화이팅하세요!

김경희

| 2017-07-23

댓글수정삭제

ㅎㅎㅎ 별 말씀을요*^^*
오히려 제가 잘 부탁드리겠습니당~~

고민정

| 2017-08-15

댓글수정삭제

저하고 비슷한 시기에 수료하신 것 같은뎅~ 혹시 동기~~~???
아무튼 반가워요~

김정선

| 2017-08-21

댓글수정삭제

ㅋㅋ 방가방가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30 나를 뛰어 넘는 도전^^ [댓글11]

교육부

2018.07.17 550
329 강의 잘 들었습니다~^^ [댓글8]

이OO

2018.07.14 796
328 혹시 자료도 받을 수 있나요? [댓글9]

김주영

2018.07.13 1,050
327 장마철에 모두 건강하시죠? [댓글8]

gogodiet

2018.07.09 1,300
326 강사가 되고 싶은데요^^ [댓글28]

박지영

2018.07.08 1,900
325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13]

최지애

2018.07.05 1,750
324 신청했습니다!! [댓글8]

이승병

2018.07.02 1,650
323 완전 필수 자격증~~!! [댓글2]

이○○

2018.06.30 171
322 체형관리사 교육을 받았습니다.. [댓글23]

장현주

2018.06.25 2,676
321 좋은기회를 주셔서..... [댓글1]

임○○

2018.06.23 259